응암동 아파트 신규공급

새절역 금호어울림 찾아오시는길

일직동 광명역 인근으로 아파트가 신규공급될 소식이 있습니다.
일직동은 면적 약 2.62㎢, 인구 8만 3천여명입니다. 
서울 특별시 은평구에 속하며, 동쪽은 백련산을 경계로 서대문구 홍은동과 접하며
서쪽의 신사동,중산동 남쪽의 남가좌 동북쪽의 역촌동녹번동과 접해 있습니다.

동 이름은 마을 뒤 백련산 기슭에 매가 앉은 모습의 바위가 있어 매바위골이라고 부르다가 한자명으로 응암동이 되었습니다. 다른 설은 옛날 왕의 일행이 궁중에서 나와 사냥터로 삼았던 큰 바우가 있었다 하여 붙여진 이름이라고도 합니다.
이러한 일직동에 신규 아파트 소식이 있어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coming

일직동에 신규공급될 아파트는  광명역 지역주택조합으로 금호건설에서 시공예정인 브랜드 아파트입니다.
지역주택조합으로 진행되는 현장으로 저렴한 가격에 내집마련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죠.
청약통장이 필요없으며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을 할 수 있어 로얄층 선점에 기회가 있습니다.
오픈 준비중에 있어 스타트와 동시에 조기마감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일직동 신규아파트 광명역 지역주택조합의 로얄층 선점을 원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대표번호로 문의하시면 전문상담원에게 실시간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어 로얄층 선점에 더욱 유리한 조건이 되실 수 있습니다.

일직동 광명역 지역주택조합은 아무나 계약을 하실 수 없으며
지역주택조합으로 진행되어 특정 자격요건을 갖추신 분들에 한하여 조합원의 자격이 주어집니다.
자세한 자격요건은 전문상담원에게 안내받으실 수 있으니 대표번호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방문예약 이미지 예약1

시공예정사인 금호건설 브랜드 어울림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으며,
저렴한 가격에 공급받아 차 후 높은 시세차익을 기대가능한 현장으로
투자자분들의 관심도 한몸에 받고 있는 일직동 신규아파트 광명역지역주택조합입니다.

Leave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